지난 엠파스의 기록이 남아있는 앤 블로그

kimhyoni.egloos.com

포토로그 방명록




앤의도트-깜찍이 긴머리 꼬마숙녀 여행도장 도트아바타


실사이즈(31x56pixel)

2배확대사이즈(62x112pixel)
3배확대사이즈(93x168pixel)
5배확대사이즈(155x280pixel)
10배확대사이즈(310x560pixel)


네이버에 늘 흔적 남겨주시는 친구 분이신데요..
물론 엠블 친구들에 대한 애착이 젤루 강하죠...
앤의그림일기 활성화를 위해
나름대로 습관을 들여 올린지가 벌써 1년이 넘어 가고 있네요..
가만 생각해 보면 제가 꽤나 끈질긴 성격인거 같습니다.
누가 보든 말든 걍 생각한 건 오래도록 하는 성격이 있드래서..
운영한지 5년 된 음악카페가 있는데
그곳두 이번 저작권때매 폐쇄 할려구 하다
그곳 식구들과의 쌓였던 정때매 문을 못닫고
음악 없이 운영이 되고 있습니다.
생각건데.....
엠블도 제가 먼저 닫거나 하진 않을겁니다.

이제 이곳이 제가 운영하는 카페만큼의 정이 쌓인 곳이구..
저의 소중한 많은 것을 담고 있는 곳이거든요.
온라인상의 인연.친구..
그런것..
다 부질없는 짓이라고 얘기들 하시지만..
이곳도 분명 사람의 정이 오고가고 쌓이는 곳이라..
저도 한 오년이 넘게 온라인을 접하다 보니
여러가지 생각들이 정리가 되더라구요...
그래서
생각건데.....

제가 할머니가 되는 그 날까지 앤의그림일기를 할거니까...
그때가 되면...
앤할머니의 그림일기루 바꿀까.......
ㅋㅋ
모 그런 생각을 했드랍니다.
사랑하는 친구님들.
우리...
오래오래....
갑자기 확하고 친해지지 않아도 좋아요.

일이 있어 엠블 잠시 못하믄 어때요....
맘이 있으면 되는거죠.

우리 마음들이 모여 있는 한...
아마 늘 이렇게 즐겁게
앤의 그림일기를 그려 나가지 않을까..
혼자 즐거운 상상을 했더랍니다.
즐거운 주말 되세요.



덧글

  • ofwolf 2005/02/13 17:20 # 답글

    할머니 되기 전에
    지구가 멸망하면 우째요?
    음하하하.. ㅡㅡ;

    메롱~
  • 2005/02/14 10:30 #

    지구 멸망해도 난 그림일기 그리구 있을래.

    손에 연필쥐구 죽는게
    내 마지막 모습이 아닐까 싶은데~

    메롱받고 더블메롱 날릴란다.

    근데 요즘 울프 보기가 넘 힘들다.

    일이 바쁜거니?
    마음이 바쁜거니?
    소식을 전해다오!
  • 누리모 2005/02/13 20:32 # 답글

    아싸~~~!! 2등
    지구가 곧 멸망 한데요 ㅎㅎ
    지구 멸망은 좋은데
    앤할머니의 그림일기를 못보면 안되기에
    과학자들이 멸망 못시키게 한데요 ㅋㅋㅋ
    ㅋㅋㅋㅋ
    ㅎㅎㅎㅎㅎㅎㅎ
  • 2005/02/14 00:52 #

    아싸~~~~!!
    이 곡은 들어두 들어두 신이 나요...그죠?
    그래서 자꾸 들려드리게 되는가바요.

    2등 먹으신거 왕으루 축하드리구요~~~

    누리모님이
    앤할머니 그림일기 볼려구
    지구 멸망 못하게 막구 계신다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ㅡㅡ;;;
  • 무한오타 2005/02/13 21:32 # 답글

    앤 할머니의 그림 옛날 이야기가 되는 것인가요? ㅇㅁㅇ;;;

    아자 인생 끝날때까지 버닝 >ㅁ< b
  • 2005/02/14 00:53 #

    당근 인생끝날때 까지 함께 가는거죠...
    사람이 칼을 뽑았슴
    죽기 아님 까무러 치기 라자나요.....

    암튼.......
    한다면 한다!
    알았죠?
  • zen 2005/02/13 21:49 # 답글

    앤 할머니~
    저 캐릭 손에 줄넘기를 쥐어주고 싶은 건 저 혼자만의 생각일까요오오~
  • 2005/02/14 00:54 #

    오호!
    굿!!!!!아이디어!

    "친구들이 주는 한줄의 아이디어가
    더 좋은 도장을 만든다!"
    이거 구호로 내걸까요?
    콜?????????????
  • 타비タビ 2005/02/14 02:30 # 답글

    저 도장 주인 여행님은 참 어여쁘실꺼 같은 예감이 팍팍~

    앤님의 친구 사랑에 오늘도 감격 ㅜ.ㅜ하며....
  • 야호 2005/02/14 14:14 # 답글

    얌전하게 운동하나봐요..팔운동만..ㅎㅎㅎ
댓글 입력 영역